지키자 ! 대한민국!
<국민필독> 적들의 전략이 빨라지고 있다. 본문
【국민필독】“적들의 전략이 빨라지고 있다!”
※ 나라가 위급합니다. 주위에 많이 알려주세요..
트럼프 대통령의 국제조사단 파견 움직임과 관련, 우리의 주적인 딥스테이트/일루미나티의 전략이 무척 빨라지고 있다.
적들의 최근 동향을 분석해보면 그들이 무엇을 꾸미고 있는지 그 꼼수가 명확히 드러난다.
① 당초 8.15혁명/문가 하야/두달 후 보궐대선으로 재검표 정국을 정면 돌파하려 했지만, ② 트럼프가 4.15부정선거 국제컨프런스를 통해 개입하자 일단 8.15가짜 혁명을 전격 취소하고,
③코로나 정국으로 재검표를 개무시 해보려 했지만 ④트럼프의 국제조사단 파견이 확실해지자 대법원 재검표를 전격 단행하고 꼼수로 이 위기를 벗어나려 하는 것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투본 민경욱 상임대표가 지난 수요일(9/9) 사임을 하고 반문연대 쪽으로 갔다고 한다. 이미 그와 국투본에서 동지로 함께 활동했던 박주현/도태우/김소연/김수진 등이 <자유수호포럼>의 발기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자유수호포럼은 탄핵을 인정하고 “박근혜 덮고 가자”는 반문연대이며 범뉴라이트계가 총 망라된 인사들이 주로 참여하는 '국민의힘' 대안 보수정당을 표방하고 있다.
민경욱이 사임을 하게 된 결정적인 배경에는 뉴라이트/반문연대인 서경석 목사가 상당한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서경석이 누구인지는 우리 민초들도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지 않은가?.
“참외 밭에서는 신발끈을 고쳐 매지 말라”는 속담이 있는데 민경욱 대표는 왜 하필이면 지금 국투본 상임대표직을 내 던지고 굳이 반문연대로 가는 것일까? 그가 국투본 상임대표를 맡은 직후까지는 “박통복귀”에 대해 전혀 이론이 없었다고 한다.
그랬던 그가 왜 박통복귀를 갑자기 반대하면서 굳이 태극기 민초들이 싫어하는 서경석과 반문연대로 간 것일까?..
우리는 여기서 딥스테이트/일루미나티가 꾸미는 두가지 경우의 “꼼수”를 생각해보지 않을 수 없다.
첫째는 재검표를 하는 척하면서 “총선무효/재선거”를 바로 선고하는 것이다.
125개 지역 중 가장 먼저 민경욱의 인천연수을만 재검표를 하되 대법원에서 “총선무효”를 바로 선고하는 것이다. 현행 공직 선거법상 QR코드는 불법이고 QR코드를 쓴 4.15총선은 그래서 “당연무효”에 해당한다.
대법원의 4.15 총선무효 선고는 125개 지역에 대한 추가 재검표가 자동 필요 없게 되는 것이다.
대신 문재인은 도덕적 책임을 물어 “하야”시키고 QR코드를 쓴 선관위 책임자 몇 명을 처단하여 국민적 분노를 잠재운다. 이것만 하더라도 어리석은 국민들은 환호하지 않을까?.
문제가 된 QR코드만 쓰지 못하게 하고 현행의 선거관리 시스템은 그대로 두어야 한다. 향후 중국속국을 위한 내각제개헌을 위해서는 ‘국민투표용’ 전자개표기는 꼭 필요하기 때문이다.
문재인이 하야했으니 두 달 후 보궐 대선과 총선 재선거를 동시에 실시한다. 이렇게 되면 국제조사단도 총선무효를 선언했으니 개입할 명분을 잃게
된다.
둘째는 인천연수을만 재대로 재검표를 하고 “총선무효/재선거”를 선고하는 방법이다.
QR코드만 가지고 총선무효를 선고하기가 어려울 경우다. 이 경우에는 할 수 없이 민경욱의 지역구인 ‘인천연수을’만 확실히 재검표를 하고 난 후, 총선무효/재선거를 선고하는 경우다.
핵심적인 것은 투표지분류기가 불법인 전자개표기로 밝혀져 전반적인 총선무효가 되는 것이다. 이때는 할 수 없이 추후 전자개표기 사용금지가 확정된다.
이 경우에도 총선무효를 선고했으니 추가 재검표를 할 필요가 없어지고 역시 국제조사단 개입이 차단된다. 전자개표기 관련 부정선거 가담자 처벌을 조금 확대하고 바로 두달 후 보궐 대선과 총선 재선거를 동시에 실시한다.
어리석은 국민들은 “민경욱 만세!”를 외치면서 민경욱이 야당의 ‘대선후보’로 등극한다.
전광훈의 8.15 혁명/문가하야보다는 훨씬 유리하게 작용하여 바로 이것이 8.15혁명을 취소시킨 배경이 될 수 있다. 문가를 하야시키는 역할이 전광훈에서 민경욱으로 바뀐것일까?..
상기 두가지가 딥스테이트/일루미나티가 꾸미는 꼼수 전략이 아닐까?. 국투본에서 잘 있던 민경욱을 보쌈(?)해서 반문연대로 데리고 간 것이 바로 이러한 목적이 깔려있었던 것은 아닐까?
보궐선거를 해야 하니 제1야당은 당연히 ‘국민의힘당’과 가칭 ‘자유수호당’(?)을 ‘헤쳐모여식’합종연횡시키면 딥스테이트는 재검표 위기 국면을 벗어나면서 또 다른 좀비 정당인 범 뉴라이트 통합신당(?)을 통해 후일을 도모할 수 있게 된다.
얼마나 멋진 시나리오인가?.
따라서 이제 우리는 결단해야 한다. 적들이 꾸미는 꼼수에 말려들어 거짓 재검표 쇼에 속아 딥스테이트 식민국가로 계속 갈 것인지, 아니면 당연히 이들의 꼼수를 정면으로 거부, 트럼프의 협조를 받아 국제조사단 입회하에 125곳에 대한 전면 재검표를 받아내야 할 것인지를....
그러한 과정에서 우리의 주권이 어떻게 어떤 과정을 거쳐 강탈되었는지를 정확히 파악하고 탄핵무효세력들이 부정선거 공모자들임을 낱낱이 밝혀내어 불법탄핵/불법선거 공모자 전면 처벌을 거부하는 정권에 맞서 ‘4.19식’ 진검승부를 마지막으로 펼쳐야 하는 것이아닐까?...
그래야만 박근혜 대통령을 복귀시켜 새판짜기 대한민국으로 갈 수 있을 것이다.
민경욱 대표가 지난 7월 8일 국투본 창립총회에서 했던 말이 지금도 귀에 생생하다.
“단순한 재선거를 해서는 안됩니다. 부정선거에 가담한 입법/사법/행정 전체를 갈아엎고 온 세상을 바꾸고 뒤집어야 합니다!”
반문연대로 간 민경욱 대표가 이것을 끝까지 계속 주장할 수 있을까?...
이제 우리에게는 단 하나의 전쟁이 남았다.
탄핵무효파와 탄핵인정파와의 전쟁이고, 박근혜 복귀파와 박근혜 복귀 반대파와의 전쟁이며, 대한민국 새판짜기파와 헌판유지파와의 전쟁이고, 진짜 보수우파와 가짜 보수우파와의 마지막 전쟁이다.
당신은 어느 편 인가요?...
우리는 이길 것이며 이겨야 하고 이기게 되어 있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0년 9월 13일 용인수지에서
Rose of Sharon 무궁화 / 심수봉 Sim Soo-bong (w/ English Subtitles)
영어 자막 포함됨, 박 대통령 편
Click!
'꼭 읽어야 할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교회는 왜 낙태에 무관심 할까? 태아는 생명이다 (0) | 2020.10.21 |
---|---|
문재인 앞날을 보여주는 키르기스스탄 반정부 시위 (0) | 2020.10.13 |
고기처럼 팔리는 한국여자 ~실제경험 증언 (0) | 2020.09.22 |
노영희 "우리민족 북한에 총 쏜 백선엽 현충원 안돼! (0) | 2020.07.17 |
피케티 가디언 "코로나 더 공정한 세상 만들 기회 될수도" (0) | 202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