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키자 ! 대한민국!

포토의 세계 본문

포토,갤러리,민속화,누드

포토의 세계

새벽이슬1 2017. 3. 15. 20:37
 

 

 

 

 

 

 

1111

필리핀 현지시간으로 8일 유엔이 지정한 제98주년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마닐라 시민들이 행진하고 있다.

1

필리핀 현지시간으로 8일 유엔이 지정한 제98주년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마닐라 시민들이 행진하고 있다.

'세계 여성의 날'인 8일(현지시간) 배우자나 동반자에게 살해된 여성들의 이름과 사인이 적힌 카드와 꽃들이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시내에 배열돼있다.  

2

'세계 여성의 날'인 8일(현지시간) 배우자나 동반자에게 살해된

여성들의 이름과 사인이 적힌 카드와 꽃들이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시내에 배열돼있다.
 

'세계여성의 날'을 하루 앞둔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증권거래소 인근 명물인 황소상 앞에 세워진 '겁없는 소녀상'. 자산운용사 '스테이트 스트리트 글로벌 어드바이저(SSGA)'가 설치한 소녀상 아래 동판에는 '여성 지도력의 힘을 알라. 여성은 차이를 만든다'라고 적혀있다.

3

'세계여성의 날'을 하루 앞둔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증권거래소 인근 명물인

황소상 앞에 세워진 '겁없는 소녀상'.

자산운용사 '스테이트 스트리트 글로벌 어드바이저(SSGA)'가 설치한

소녀상 아래 동판에는 '여성 지도력의 힘을 알라. 여성은 차이를 만든다'라고 적혀있다.

뉴욕 '겁없는 소녀상'을 사진에 담는 방문객들.

4

뉴욕 '겁없는 소녀상'을 사진에 담는 방문객들.

지중해 섬나라 몰타를 대표하는 절경인 '아주르 윈도'가 강풍으로 무너진 직후 강한 파도가 이어지고 있다.

5

지중해 섬나라 몰타를 대표하는 절경인 '아주르 윈도'가 강풍으로 무너진 직후 강한 파도가 이어지고 있다.

이라크군이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L에 맞서 모술 서부 시내로 진격하고 있는 가운데, 인근 주민이 길가에 누워있다.

6

이라크군이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L에 맞서 모술 서부 시내로 진격하고 있는 가운데,

인근 주민이 길가에 누워있다.

시리아 정부군과 이슬람 무장단체 ISIL의 전투가 격화되고 있는 북부도시 알레포 주민들이 만비즈 인근 임시 난민촌으로 향하고 있다.  

7

시리아 정부군과 이슬람 무장단체 ISIL의 전투가 격화되고 있는 북부도시

알레포 주민들이 만비즈 인근 임시 난민촌으로 향하고 있다.
 

그리스 에게해에 있는 크레타섬 농부들이 수도 아테네 농무부 청사 앞에서 전투경찰과 맞서고 있다. 정부가 올해부터 농민에 대한 소득세를 기존 13%에서 22% 올리고, 긴축 정책의 일환으로 연료와 비료 등의 면세제도를 폐지한 데 항의하는 중이다.  

8

그리스 에게해에 있는 크레타섬 농부들이 수도 아테네

농무부 청사 앞에서 전투경찰과 맞서고 있다. 정부가 올해부터 농민에 대한

소득세를 기존 13%에서 22% 올리고, 긴축 정책의 일환으로 연료와 비료 등의

면세제도를 폐지한 데 항의하는 중이다.
 

인도 브린바란에 있는 반케 비하리 사원에서 진행된 '홀리' 힌두교 축제에서 성직자들이 신도들에게 색가루를 뿌리고 있다.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축제 중 하나인 홀리는 매년 3월께 수확을 끝내고 봄이 오는 것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물감과 색가루를 사방에 뿌리는 풍습이 이어지고 있다.

11

인도 브린바란에 있는 반케 비하리 사원에서 진행된 '홀리' 힌두교 축제에서

성직자들이 신도들에게 색가루를 뿌리고 있다.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축제 중 하나인

홀리는 매년 3월께 수확을 끝내고 봄이 오는 것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물감과 색가루를 사방에 뿌리는 풍습이 이어지고 있다.

 

 

세계 여성의 날을 앞두고 인도 첸나이의 대학생들이 페이스 페인팅으로 기념하고 있다.  

1

세계 여성의 날을 앞두고 인도 첸나이의 대학생들이 페이스 페인팅으로 기념하고 있다.
 

텍사스 주 상원에 제출된 '제6법안'에 반대하는 성소수자 단체 관계자들을 비롯한 시민들이 오스틴 주의회 공청회에서 의견을 내놓고 있다.

2

텍사스 주 상원에 제출된 '제6법안'에 반대하는 성소수자 단체 관계자들을 비롯한

시민들이 오스틴 주의회 공청회에서 의견을 내놓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에서 삶은 달걀을 파는 어린이가 석탄 야적장에 앉아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3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에서 삶은 달걀을 파는 어린이가

석탄 야적장에 앉아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지난 6일(현지시간) 뱃속에서 동전들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은 뒤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바다 거북. 태국 방콕 쭐랄롱꼰 대학교 수의과학 연구진은 이날 수술에서 동전 915개를 꺼냈다. 사람들이 행운을 비는 의미로 물 속에 던진 동전들을 삼킨 것이다.

5

지난 6일(현지시간) 뱃속에서 동전들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은 뒤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바다 거북.

태국 방콕 쭐랄롱꼰 대학교 수의과학 연구진은 이날 수술에서 동전 915개를 꺼냈다.

사람들이 행운을 비는 의미로 물 속에 던진 동전들을 삼킨 것이다.

이라크군이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L을 상대로 모술 서부지역 탈환 작전을 진행중인 가운데, 장애를 가진 현지 소녀가 피난을 도울 트럭을 기다리고 있다.  

6

이라크군이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L을 상대로

모술 서부지역 탈환 작전을 진행중인 가운데,

장애를 가진 현지 소녀가 피난을 도울 트럭을 기다리고 있다.
 

북한이 탄도 미사일 4발을 동시에 발사하고 있는 현장. 조선중앙통신이 날짜를 제시하지 않은 채 공개한 사진이다.

7

북한이 탄도 미사일 4발을 동시에 발사하고 있는 현장.

조선중앙통신이 날짜를 제시하지 않은 채 공개한 사진이다.

6일(현지시간) 진행된 제87회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폭스바겐 컨셉트 카 '세드릭'.

8

6일(현지시간) 진행된 제87회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폭스바겐 컨셉트 카 '세드릭'.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 2017/2018 가을· 겨울 실용복 컬렉션에서 모델들이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9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 2017/2018 가을· 겨울 실용복 컬렉션에서 모델들이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마리아노 라호이 스페인 총리,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 파올로 젠틸로니 이탈리아 총리(왼쪽부터)가 지난 6일(현지시간) 베르사이유 궁 '거울의 방'을 방문하고 있다.

10

마리아노 라호이 스페인 총리,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

파올로 젠틸로니 이탈리아 총리(왼쪽부터)가 지난 6일(현지시간) 베르사이유 궁 '거울의 방'을 방문하고 있다.

포뮬러 원 자동차 경주 시즌을 앞두고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메르세데스 소속 발레티 보타스(핀란드)가 시험 주행을 하고 있다.

11

포뮬러 원 자동차 경주 시즌을 앞두고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메르세데스 소속 발레티 보타스(핀란드)가 시험 주행을 하고 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남부 비에베쉐임에서 황새들이 둥지 위로 날고 있다.

1

독일 프랑크푸르트 남부 비에베쉐임에서 황새들이 둥지 위로 날고 있다.

인도 실리구리 외곽 풀바리 마을의 공장 노동자가 '구랄'이라고 불리는 채색된 가루분말을 체로 치고 있다. 이 분말은 다가오는 힌두교의 봄 축제 '홀리'에 쓰여질 예정이다.

2

인도 실리구리 외곽 풀바리 마을의 공장 노동자가 '구랄'이라고 불리는

채색된 가루분말을 체로 치고 있다. 이 분말은 다가오는 힌두교의 봄 축제 '홀리'에 쓰여질 예정이다.

영국 길드홀에서 런던 시 궁내장관이 저명 이론물리학자 스티븐 호킹 교수에게 이론물리학과 우주학에 대한 지대한 공로를 인정해 런던 시 영예 자유상를 수여하고 있다.

3

영국 길드홀에서 런던 시 궁내장관이 저명 이론물리학자 스티븐 호킹 교수에게

이론물리학과 우주학에 대한 지대한 공로를 인정해 런던 시 영예 자유상를 수여하고 있다.

캄보디아 칸달 주의 한 연못에서 노동자가 판매용 연꽃을 모으고 있다. 

4

캄보디아 칸달 주의 한 연못에서 노동자가 판매용 연꽃을 모으고 있다.

이스라엘 군이 요르단 서안지구 헤르본에 팔레스타인 불법 주택을 철거한 가운데, 한 팔레스타인 여성이 무너진 집터 위에서 울고 있다.

5

이스라엘 군이 요르단 서안지구 헤르본에 팔레스타인 불법 주택을 철거한 가운데,

한 팔레스타인 여성이 무너진 집터 위에서 울고 있다.

소말리아 모가디슈의 알-카달라 임시수용소에서 실향민 아이들이 밥알을 집어먹고 있다.

6

소말리아 모가디슈의 알-카달라 임시수용소에서 실향민 아이들이 밥알을 집어먹고 있다.

독일 함부르크의 한 동물원에서 관람객이 바다코끼리를 관찰하고 있다.

7

독일 함부르크의 한 동물원에서 관람객이 바다코끼리를 관찰하고 있다.

프랑스 남동부 니스에서 한 남성이 다가오는 거대한 폭풍우를 바라보고 있다.

8

프랑스 남동부 니스에서 한 남성이 다가오는 거대한 폭풍우를 바라보고 있다.

인도 울타르프라데시 주 바르사나 마을에서 열린 힌두 축제 '홀리'에서 한 여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9

인도 울타르프라데시 주 바르사나 마을에서 열린 힌두 축제 '홀리'에서 한 여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로코 메르조우 지역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아틀라스 산맥의 '수천 성의 길'이라고 불리는 곳에서 낙타를 타고 있다.

10

모로코 메르조우 지역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아틀라스 산맥의

'수천 성의 길'이라고 불리는 곳에서 낙타를 타고 있다.

스페인 시에라 네바다에서 열린 FIS 스노우보드 프리스타일 스키 세계선수권대회에 참가한 선수가 프리스타일 스키 부문 연습 경기를 펼치고 있다. 

11

스페인 시에라 네바다에서 열린 FIS 스노우보드 프리스타일 스키 세계선수권대회에 참가한 선수가

프리스타일 스키 부문 연습 경기를 펼치고 있다.

 

 

이라크 군이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조직 ISIL을 상대로 탈환작전을 전개중인 모술 서부 지역에서 차량폭탄이 터진 직후 화염과 연기가 솟아오르고 있다.

1

이라크 군이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조직 ISIL을 상대로 탈환작전을 전개중인

모술 서부 지역에서 차량폭탄이 터진 직후 화염과 연기가 솟아오르고 있다.

 

 

딸을 품에 안은 모술 서부 주민이 지난 4일(현지시간)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L 치하를 탈출해 이라크 특수전 병력에 다가서면서 울음을 터뜨리고 있다.  

2

딸을 품에 안은 모술 서부 주민이 지난 4일(현지시간)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L 치하를 탈출해

이라크 특수전 병력에 다가서면서 울음을 터뜨리고 있다.
 

아프리카 다양한 국가에서 모인 난민들이 지중해 리비아 연안을 떠나는 고무보트에 앉아 있다. 이 보트는 적정 탑승 인원을 크게 초과한 상태다.  

3

아프리카 다양한 국가에서 모인 난민들이 지중해 리비아 연안을 떠나는

고무보트에 앉아 있다. 이 보트는 적정 탑승 인원을 크게 초과한 상태다.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 국제에어쇼 현장. 화염 위로 곡예비행이 진행되고 있다.

4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 국제에어쇼 현장. 화염 위로 곡예비행이 진행되고 있다.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에서 지난 4일(현지시간) 진행된 경찰 창설 100주년 기념 퍼레이드에서 여성 경찰관들이 행진하고 있다.  

5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에서 지난 4일(현지시간) 진행된 경찰 창설

100주년 기념 퍼레이드에서 여성 경찰관들이 행진하고 있다.
 

이슬람 신도들과의 연대를 표시하고 인종주의와 차별에 반대하는 집회가 열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알카비르 사원에서 경찰관이 기도하고 있다.  

6

이슬람 신도들과의 연대를 표시하고 인종주의와 차별에 반대하는 집회가 열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알카비르 사원에서 경찰관이 기도하고 있다.
 

중국 최대 정치행사 가운데 하나인 전국인민대표회의 진행요원들이 개막 전날인 지난 4일(현지시간) 톈안먼 광장에 모여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7

중국 최대 정치행사 가운데 하나인 전국인민대표회의 진행요원들이

개막 전날인 지난 4일(현지시간) 톈안먼 광장에 모여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4일(현지시간) 쾰른에서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FC쾰른-바이에른 뮌헨 경기를 앞두고 치어리더들이 응원전을 펼치고 있다.

8

지난 4일(현지시간) 쾰른에서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FC쾰른-바이에른 뮌헨 경기를 앞두고

치어리더들이 응원전을 펼치고 있다.

일본 사이마타현 나가토로에 있는 후도지 사원에서 열린 봄맞이 행사에 참가한 수도승이 불 속을 맨발로 통과하고 있다.

9

일본 사이마타현 나가토로에 있는 후도지 사원에서 열린 봄맞이 행사에 참가한

수도승이 불 속을 맨발로 통과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