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키자 ! 대한민국!

의정부교구 이기현주교 사드반대성명 규탄시위 본문

시사-논평-성명서-칼럼.기사

의정부교구 이기현주교 사드반대성명 규탄시위

새벽이슬1 2016. 8. 11. 07:27

의정부교구 이기헌주교 사드반대성명 규탄시위 3차 결과보고

 

 

 

의정부교구 이기헌주교 사드반대성명 규탄시위 3차 결과보고

2016.8.10. 9시부터 3일 째 이기헌주교 규탄 시위를 시작했다. 오늘도 35도가 넘는 무더위라 830분에 의정부교구청에 도착 가로수와 전선주에 매달려 6개의현수막을 혼자서 달고 나니 옷은 땀으로 젖고 땀이 비 오 듯했다.

현수막 걸고나니 검정손이 된 손을 씻고 9시부터 1인시위를 시작 했다. 930분 쯤에 김기회교 장이 나 혼자 시위하는 것이 보기 안쓰러워 왕필 선생과 같이 왔다고 했다. 그 뒤에 대수천 진성실 서울부지부장이 김흥규 경우회원 성사라 자매님과 같이 왔다. 대수천 기도 올리고 3명은 피켓 들고 홍보하고 3명은 대수천 사드 특집신문과 정치사제 160인명단을 배부했다. 한 자매님에게 신문과 정치사제 책자를 주니 나는 이런 것 받지 않아도 정구현사제단의 종북활동을 다 알고 있다며 주교와 신부들에거 사제복 벗고나가 정치하라고 외치고 있다고 했다.

젊은 청년이 지나다 나에게 길거리에서 더운데 왜 이런 행사를 하느냐고 해서 내가 북핵 막기 위해 사드배치 대안이 있느냐고 물으니 없다고 했다. 그러면 사드배치 반대냐 찬성이냐 물으니 찬성이라고 했다. 그래서 우리가 시위를 하는 이유는 의정부교구 가장 어른이고 군종주교 출신인 이기헌 주교가 사드 반대하여 이를 규탄하기 위해서 왔다고 했다. 그랬더니 개인적으로 그런 생각도 할 수 있는 것이냐고 해서 이기헌 주교는 북핵이나 3대세습독재 북한인권탄압에 대해서는 일체 말을 하지 않고 사드배치만 반대하는 것이 올바른 일냐고 하니 그것은 잘못된 일이라고 했다. 젊은이는 많은 것을 배우고 간다면서 수고하시라며 인사하고 갔다.

참전용사출신이라는 분은 대통령은 무엇 하고 있느냐며 계엄령이라도 선포해서 이런 종북세력 다 잡아드려야 하는 것 아니냐며 남남갈등 조장하는 사제들보면 분통이 터진다고 했다. 지나가던 중년 한분은 우리가 든 피켓 내용이 사드배치를 반대하는 줄알고 우리를 노려보고 지나다가 우리가 사드배치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주교가 사드배치반대 하는 것을 규탄하러 왔다니 이런 주교 끌어내어 천단하라며 신문과 책자를 받아가지고 갔다. 한 자매는 정의구현사제단이 훌륭한 분들인데 왜욕하느냐며 우리말을 들으려하지 않는 분도 있었다. 종북사제들이 순진한 신자들에게 친북반미 세뇌 교육이 심각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런게 지나는 분들과 언쟁도하고 설득도하다보니 3시간이 지나 1140분에 마무리했다.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공동대표 이계성 기

친북반미반국가정치사제 160인 명단이 책자로 발행되었습니다. 받아보고 싶으신 분은 이계성(010-3874-5613 대수천공동대표) 최득원(010-3949-0209 출판사사장) 연락 주시면 우송해 드립니다.

 


교구청 앞에 대수천 기세우기

대수천 기 앞에서 진성실 서울부지부장 이계성 공동대표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교구청 정문 앞 피켓든 이계성 대표

교구청 정문앞 피켓든 진성실서울부대표

피켓든 김기회 교장과 왕필 선생님


교구청앞에 피켓든 김흥규회원과 진성실 지부장

교구청 정문앞에서 피켓든 이계성 공동대표


피켓든 왕필선생님

지나는 행인에 책자 신문배부하고 설명하는 진성실 서울부지부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