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키자 ! 대한민국!

와이즈멘 대구지방통재 김종호와이즈 취임 본문

대구,경북지역,환경,시민단체활동

와이즈멘 대구지방통재 김종호와이즈 취임

새벽이슬1 2011. 6. 23. 01:25

 

 

 

와이즈멘 대구지방총재 이.취임식

새대구클럽 김종호와이즈 헌신봉사 다짐
2011년 06월 15일 (수) 07:30:39 대구지사 lds8000@hanmail.net

   
대구지방총재 이.취임식 전경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동부지구 대구지방총재 이.취임식이 6월11일(토) 오후5시 수성관광호텔 크리스탈룸에서 김성표 지구총재 및 와이즈멘 11개클럽 회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롭게 거행됐다.

‘참여와 열정(Participation & Passion)을 주제로 FY2011~2012회기를 시작한 취임식은 1부 개회예배는 증경지방총재 김선와이즈(대구클럽)의 사회로 증경지구총재 정영식와이즈(새대구클럽)의 기도,차차기지방총재 이동수와이즈(금호클럽)의 성경봉독과 취임하는 지방총재 출석교회인 범어교회 장영일목사(대구성시화운동본부장)의 “참영와 열정”(딤전4:15)이라는 주제설교와 축도로 드렸다. 설교에서 장영일목사는 “대다수 사회단체들에게서 예배가 생략되어 실종된지 오래인데도 이곳 대구지방은 1부예배가 드려지며 기도의 내용과 회원들의 열기를 보니 부흥회 수준이라며 와이즈멘 모토가 ’모든 권리는 의무의 이행에서’라는 내용처럼 몸으로 봉사하는 참여가 적어져만 가는 세대에 그리스도안에서 생명력이 가득찬 상식이 통하는 참여와 열정을 몸소 실천하는 와이즈멘들이 되라”고 당부했다.

   
장영일목사 설교
2부 행사는 사무국장 김영학와이즈(알파클럽)의 사회로 차기지방총재 신철원와이즈(오메가클럽)의 와이즈멘 목적 및 강령낭독, 김우수 증경지방총재의 내빈소개와 시상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최우수클럽 시상에는 오메가클럽(회장:오기철)이 우수클럽에 샬롬클럽(회장:김정우)이 각각 수상했으며 회원 5명이상 증원한 6개클럽과 6명을 증원한 남대구클럽(회장:이현근)이 지방총재로부터 상금1백만원을 수여받았다. 이외에도 1년간 직무를 맡아 수고한 대구지방 임원과 클럽회장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지구 사무총장 정상택와이즈(오메가클럽)이 사회로 진행한 지방총재 이.취임식은 총재 김성표와이즈(월드클럽)이 집례하며 신임총재 소개,권면,선서,기도,선포하고 지방기,사회봉,뱃지 수여와 지방총재휘장과 베너를 전달했다.
이어 이임사와 취임사를 갖고 김성표 지구총재의 치사,구정모국제의원의 축사,이깐딴띠 남성앙상블의 파워플한 축가, 제51회기 지방임원,클럽회장 소개,사랑의 쌀 전달식 (범어교회독거노인후원회/YMCA중장기쉼터/청소년자립공동체(잉꼬)을 갖고 와이즈멘 노래를 끝으로 폐회됐다.

   
김종호 지방총재 취임사

신임총재 김종호와이즈는 취임사에서“대구지방은 지난 50년 동안 YMCA와 더불어 훌륭한 지도자를 수없이 배출했고, 선배 와이즈멘들의 헌신적인 봉사와 열정으로 지역사회발전에 큰 공헌을 해왔으며 한국와이즈돔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견인해 온 전통과 저력의 도시라”고 밝히며 “그동안 소원해진 YMCA와의 상생적인 소통과 복원으로 참여에 중점을 두어 지역사회봉사를 확대하고 신생클럽촤타와 신규회원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임인사에 나선 제50대 지방총재 신대종와이즈(샬롬클럽)는 “와이즈멘 행복만들기”라는 주제를 갖고 시작한 난치병 학생돕기와 불우이웃 개안수술비 마련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주신 클럽회장과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한다“며 ”더구나 1개 클럽 확장(애플클럽)과 회원증가를 위해 보여주신 와이즈멘들의 열정과 성원과 환희는 제 생애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간직되리라 생각한다”고 감회를 피력했다.

최근 지구총재 취임후 가진 지방행사 치사에 나선 김성표총재는 “직전 신대종지방총재는 FY10~11 와이즈멘 행복만들기를 주제로 한회기 대구지방 와이즈돔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엘마크라우상을 수상하고 교감으로 승진도 했다며 더구나 이번에 CTS어린이합창단장으로 내정된것도 하나님의 큰 축복의 결과라고 축하하고 신임 김종호지방총재도 한의학박사와 만능스포츠맨으로 삼성라이온즈 한방주치의와 YMCA보건체육위원장등 많은 사회봉사를 펼쳐왔다며 우리 와이즈멘이 활동한다는 것은 행복하기 위함이며 나와 이웃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삶을 살다가 주님이 부르실 때 주저않고 달려갈수 있는 와이즈멘들이 되라” 고 기원했다.

제51대 총재로 취임한 김종호지방총재(53C)는 김종호한의원 원장,YMCA이사, 극동방송 운영위원,삼성라이온즈 한방주치의로 봉직하고 있으며, 대구한의사협회 부회장,대구테니스협회 주치의, 대구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한방진료요원등을 거쳐오며 지역사회 봉사를 실천해 왔다.
가족사항으로 장로,권사인 부모님을 모시며 부인 정주리메넷과의 사이에 1남1녀를 두고, 찬양에 대한 남다른 달란트로 부부가 범어교회찬양대원으로 봉사하고 있다.

<이동수 대구경북취재본부장>

   
김설표 지구총재 치사
   
신대종 총재 이임사
   
정영식 증경총재 기도

 
   
국기에 대한 경례(김종호지방총재 내외/구정모 국제위원)

 

   
정상택 지구사무총장

   
김영학 지방사무국장

   
김선 증경지방총재

 

   
지방총재 선서

   
지방기 인계

 

   
대구지방 총재단(좌-이동수 차차기지방총재/신철원 차기지방총재내외-우)

 

   
이깐딴띠 남성앙상블 축가

 

   
전체 기념사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