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키자 ! 대한민국!

대구홀리클럽 박덕상회장 선출 / KB국민은행 신우회 창립 본문

아이굿뉴스보도기사·교계행사등

대구홀리클럽 박덕상회장 선출 / KB국민은행 신우회 창립

새벽이슬1 2011. 2. 1. 23:28

대구경북 홀리클럽 창립10주년 기념 감사예배
정기총회서 박덕상장로 회장 선출/KB국민은행 선교회 창립

 

 

 

2011년 01월 25일 (화) 03:47:58 대구지사 lds8000@hanmail.net

   
신,구임원교체

  자신의 변화된 삶으로 3전운동(전 교회가,전 도시에,전 복음을)을 통하여 주님의 지상명령을 성취하여 가정과 직장 사회를 거룩한 도시로 하나님 나라를 이땅에 임하게 하기위한 성시화운동본부가 1999년 9월21일 초교파적으로 목회자중심으로 창립된후 이듬해 6월29일 홀리클럽이 창립되어 대구에서는 목회자와 평신도 두 그룹으로 활동해온 가운데 평신도단체인 대구.경북 홀리클럽 창립10주년 기념감사예배 및 정기총회가 1월20일(목) 오후7시 대구서현교회 교육관에서 열렸다.
   
 장영일목사

  한국차문화선교회(회장:최태자집사)의 전통차와 떡,과일등의 푸짐한 준비로 축제분위기를 한껏 돋운 이날 행사는 성시화관련 목회자와 30여 직능단체 및 선교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예배는 증경회장 이창호장로(기독의사회/서부교회)의 사회로 대구검찰청신우회장 손순혁집사(봉산성결교회)의 기도와 대구성시화운동 대표본부장 장영일목사(범어교회)의 “비둘기와 뱀”(마10:16) 이란 제목의 설교로 이어졌다.

  설교에서 장영일목사는 “년말 터져나온 서울의 대표적 교회의 폭행사건등 기독교계의 큼직한 사건들로 과연 우리가 다시 일어설 수 있을까? 염려해 보며 종도 깨닫지 못하는 부족함을 무엇으로 순결할수 있을까? 주님이 말씀하신 비둘기 같이 순결하고 뱀같이 지혜로운 삶이란 바로 세상속에서 순결을 유지하고 정직해야 한다.


“과연 성시화를 이루기위해 고귀한 노력과 땀흘림이 있었는가, 교회에만 머물러서 무기력하기 짝이 없다. 새 임원에게 기대가 크다. 시정자문위원을 세우고,분야별 정보도 수집하는 지혜를 모아야 한다. 기도만 하자? 홀리기구가 제대로 돌아 가도록 위기대처 능력도 배양하고 세상을 변화시키고 섬기고 거룩한 애씀과 절규가 살아 있을 때 성령충만이 함께 있고 여기에 생명이 있다“고 전했다.

   
 전재규총장

이어 한국성가협회 소프라노 김유정집사의 ‘하나님의 은혜’ 특송과 성시화 상임본부장 박병욱목사(대구중앙교회)의 축도로 드리고 2부 특강은 대신대학교 총장 전재규장로(서현교회)의 “신앙의 뿌리를 찾아서”를 주제로 구약부터 신약으로 이어지는 바벨론과 예루살렘의 두축을 중심으로 지정학적으로 대구가 한국의 예루살렘임을 조명하고 이 마지막시대에 대구가 큰 역할을 할 것을 강조했다.


총무 조무제장로(경북도청선교회장/봉덕성결교회)가 나와 참석단체를 일일이 소개하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3부 정기총회는 회장 이병찬장로(기독교수선교회/가창제일교회)의 사회로 인사에 이어,총무 사업보고,회계 이명식장로(대구은행 선교회/고산동부교회)의 재정보고,감사 김풍택장로(기독의사회/중앙교회) 의 감사보고,회칙통과,임원선출,신구임원교체,기타토의순으로 진행됐다.

   
 회장 박덕상장로


이날 홀리클럽 회장에 선출된 박덕상장로(제일감리교회)는 인사에서 “세상과 구별된 생활로 모든사람들의 모범이 될것과 직장과 일터가 나로인해 거룩해지도록 기도운동을 강화하고 회원간 선교회 및 단체간 교류와 연합을 확대하여 나라사랑,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될 것”을 다짐했다.


박덕상장로(57C)는 영남대를 졸업하고 대구은행에 입사 수석부행장까지 올랐으며 현재는 자회사인 대경티엠에스 대표이사로 재직중에 있다.

제7기 대구,경북 홀리클럽 새로 선출된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부회장, 부총무,협동총무, 자문협력위원은 유임)

*직전회장 : 이병찬(기독교수선교회/가창제일교회)
*회장 : 박덕상(대구은행기독선교회/제일감리교회)
*총무 : 엄기정(기독미술선교회/제일교회)
*서기 : 양성룡(기독실업인회/범어교회)
*회계 : 최종석(대구은행기독선교회/동신교회)
*감사 : 손순혁(대구고.지검신우회/봉산성결교회)
장철훈(비젼월드대표/동신교회)
문승욱(기독약사회/제일교회)
사무실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2동 175-1번지 서현빌딩 502호 ☎746-0691

   
 KB선교회 김철섭회장

한편 이날 오후7시30분 동 서현교육관 7층 세미나실에서는 KB국민은행 대구지역 기독선교회 창립예배가 열려 회장,총무를 추인하고 나라와 민족,교회와 한국교회지도자, 경제적 불황 극복과 KB금융그룹을 위해 기도한후 폐회됐다.

KB선교회는 매월 둘째주 목요일 저녁에 대구서현교회에서 정기모임을 통해 성경공부 및 월례회, 회원간 친교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

*회장 : 김철섭 *총무 : 김성식 *간사 : 신옥필

 <대구본부장 = 이동수>

 

 

 

 

 

 

 

 

   
 신,구회장 인사 박덕상장로,이병찬장로(좌로부터)

   
 
   
 사회 이창호장로
   
 소프라노 김유정집사

   
 설교 김활수목사

   
 KB 기독선교회 임원 특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