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키자 ! 대한민국!

기독교방송(CBS)을 고발합니다 본문

시사-논평-성명서-칼럼.기사

기독교방송(CBS)을 고발합니다

새벽이슬1 2009. 7. 31. 00:00

 

 기독교방송(CBS)을 고발합니다.

김정일을 비판한 설교를 삭제 물이를 빚은 CBS 방송 

 

"대한민국을 방해하고 하나님 역사를 방해하고..사악한 사람들, 인류역사에

악을 행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하나님이 심판하십니다!"

金成昱

 CBS! 기독교라는 이름을 내 건 이 방송이 최근 강남교회 당회장 김성광 목사의 설교를 편집해 내보내 물의를 빚고 있다.   잘려나간 부분을 동영상으로 들어보니 CBS에 분노가 치민다. 설교 요지는 이랬다.   

 

자신만을 위해 호의호식하고 주민들을 굶어죽게 만든 인색한 김정일이 뇌졸중에 당뇨, 췌장, 신장까지 안 좋아지면서 1년 밖에 못산다고 합니다.》 

 

《지난 김대중과 노무현 정권시절 기록에 남아있는 금액만 해도 북한에 준돈이 70억불인데 최근 미사일 발사비용이 7억불이라 합니다. 이 돈이면 굶어 죽어가는 북한 주민들이 2년간 먹을 수 있는 돈입니다. 100만, 200만, 300만 굶어 죽어가는 사람들이 계속 나오는데 그 사람들 먹여 살릴 돈으로 핵무기를 만들고, 미사일을 쏘고 낭비해 버렸습니다. 김정일이 건강관리를 잘못한 것인지 하나님이 심판한 것인지 그 김정일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방해하고 하나님 역사를 방해하고..사악한 사람들, 인류역사에 악을 행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하나님이 심판하십니다!》

 

 --------------------------------------------------------------------------

 

 명설교이다. 김정일에 대한 심판을 성경적 논리로 예리하게 지적했다. 권력을 지키려 핵무기·미사일을 만들고 백성들은 굶겨 죽인 악에 대한 공의(公義)로운 비판이다.    

 

CBS측은 그러나 『시기적으로 민감하고 시청자들의 오해를 불러 일으킬수 있기 때문에 편집할 수 밖에 없었다』며『이미 강남교회 측과는 정치적이고 시사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삭제 할 수 있다고 밝힌바 있다』고 했다고 한다. 어이없는 변명이다. 김정일을 비판한 것이 민감하고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니?   성경적으로 김정일은 사탄에 빙의(憑依)된 자이다.

 

2300만 동포들은 3만8천개에 달하는 김일성 동상에 절하며, 섬기며 살아야 한다. 성경을 읽고, 찬송을 불렀다는 이유로 공개처형당하는 곳이 북한이다. 10만 명에 달하는 기독교인은 정치범수용소, 로동교화소 등에 부당하게 결박돼있다. 가장 反성경적 처사는 김정일 같은 악마와 손잡는 일이다. 그런데 기독교를 내 건 CBS가 목회자의 김정일 비판을 삭제하다니?  CBS는 정치적이고 시사적인 부분은 삭제할 수 있다고 하지만 이 역시 궤변(詭辯)이다. CBS 라디오 <시사자키 변상욱입니다>의 주말 진행자인 김용민씨는 5월31일 이명박 대통령에 대해 『李대통령의 최후는 비참하다?』고 발언해 물의를 빚었다.   

 

당시 金씨는 『李대통령은 그러다가 권좌에서 쫓겨나게 된다, 해외로 망명하더니 그곳에서 비극적인 최후를 맞게 된다, 결국 국민들의 외면으로 국장이 아닌 가족장으로 쓸쓸하게 세상과 작별하게 된다』고 오프닝 멘트를 했다. 이어 『여기서 말하는 李대통령은 이승만 대통령이다. 현재까지는』이라고 덧붙였다. 정치적이고, 시사적이고, 민감해서 시청자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전형적 멘트는 이런 것이다.   

 

CBS는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조롱하면서 반국가단체의 수괴이자, 민족반역자 김정일에 대한 비판은 삭제해 버렸다. CBS의 정체는 무엇인가? 기독교방송인가? 아니면 기독교로 분장한 親金방송인가?   

 

  잘려나간 설교의 마지막 부분..... 

『대한민국을 방해하고 하나님 역사를 방해하고..사악한 사람들, 인류역사에 악을 행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하나님이 심판하십니다!』   

 

자유 대한민국 국민의 이름으로... 1천만 성도들의 이름으로 "CBS를 고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