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키자 ! 대한민국!

짐승처럼 팔려다니지 않게 되길 소원합니다. 본문

남북통일.평통,북한관련

짐승처럼 팔려다니지 않게 되길 소원합니다.

새벽이슬1 2009. 5. 2. 16:33

06:40

"북한 여성들이 더이상 짐승처럼 팔려 다니지 않게 되길 소원합니다."탈북여성 2명이 29일 워싱턴 DC 내셔널프레스센터에서 미... /연합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미(美)워싱턴 탈북여성 기자회견 눈물바다

29일 '북한자유주간'행사의 하나로 탈북 여성들의 기자회견이 열린 미국 워싱턴 DC의 프레스센터. 탈북 여성 방미선(55)씨가 검은 치마를 걷어 올려 자신의 허벅지 상처를 공개했다. 순간 참석자들의 짧고 깊은 탄식이 기자회견장을 가득 메웠다.

방씨는 수용소에서 당한 고초(苦楚)를 말해 달라는 질문을 받자 의자에 올라가 치마를 걷었다. 방씨의 허벅지 전체가 수용소에서의 고문과 폭행으로 여러 군데가 마치 칼로 베어낸 듯이 움푹 파여 있었다. 걸음도 부자연스러운 상태다. 고향이 평남 진남포라는 재미교포 이양춘(76) 할아버지는 흐르는 눈물을 감추지 못한 채 고개를 떨어뜨렸다.

"그 참혹함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소똥에 묻어 나온 옥수수를 줍는 날이면 행운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나도 그렇게 안 하면 죽어버리기에, 그 참혹한 현실에서 살아야 했기에…." 방씨의 증언이 이어지면서 눈 뜨고 바라보기 어려운 상처에 회견장의 여성들은 손으로 입을 막은 채 눈물을 글썽거렸다.

말로 다할 수 없는 고통은 몸에 새겨져 있었다. 29일 미 워싱턴DC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탈북 여성 기자회견에서 탈북자 방미선씨가 북한 당국의 고문으로 움푹 팬 허벅지 상처들을 보여주고 있다./워싱턴=이하원 특파원

북한의 무산광산 선전대 여배우 출신인 방씨는 남편이 2002년 굶어 죽은 후 자녀들과 함께 탈북했다가 여러 차례 인신매매를 당했다. 중국 공안에 잡혀 북한에 송환된 후엔 수용소에서 고문을 당했고 결국 2004년 다시 탈북했다.

방씨는 자신처럼 중국으로 탈출했던 한 21세 여성이 임신한 몸으로 북한에 강제 송환된 뒤 낙태를 거부하다 살해된 사실도 증언했다.

그는 버락 오바마(Obama) 대통령에게 하고 싶은 말을 통해 "북한 여성들이 중국에서 짐승처럼 팔려 다니지 않도록 해 달라. 감옥에서 인간 이하의 대접을 받지 않도록 국제사회에서 떠들어 달라"고 절규했다.

        

 

 

 

북한이 망할 수밖에 없는 이유

 

 

1. 북한은 경제가 회생불능이 상태에 있다.

경제는 한 번 무너지면 회복이 불가능하다. 국민을 먹여 살리지 못하는 국가는 망한다.

 

2. 북한은 자유가 없다.

자유가 없으면 발전과 번영도 없다. 자유가 없는 체제는 햇볕을 받지 못한 나무처럼 말라 죽을 수밖에 없다.

 

3. 북한은 진실이 없다.

진실이 없으면 과학도, 경제도, 군사도 망가진다. 진실이 통하지 않으면 창조도, 正義 도, 자유도, 번영도 없다.

 

4. 북한은 사랑이 없다.

사랑이 없는 사회는 살벌해지고 굳어진다. 굳어져버린 사회는 변화나 적응이 불가능 하다.

 

5. 북한은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다.

進化를 통하여 살아남은 동물들은 힘센 동물이 아니라 변화에 적응한 동물이었다. 김일성 김정일 교시는 변화와 적응을 막는 일종의 잠금장치이다.

 

6. 북한은 개인이 없다.

개인의 존엄성과 자유를 존중해주지 않으면 창의성, 자발성, 경쟁심이 발휘되지 못해 사람들은 로봇이나 노예상태로 된다. 그러면 생산성과 적응력이 떨어져 끝내 망한다.

 

7. 북한 사람은 모험심이 없다.

위대한 발전은 도전하고 도박해야 얻을 수 있다. 콜롬버스의 모험이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했다. 북한에서 모험을 하는 자는 강제수용소나 공개처형장으로 간다.

 

8. 북한엔 愛國者가 없다.

국가의 미래를 위해 바른 소리하는 애국자는 죽는다.

 

9. 북한에선 무식자가 지식인을 지도한다.

무식자에게 충성심이 있고, 충성심이 출세의 척도다. 그러므로 지식인은 무식자를 닮아가야 생존하는 사회다. 지식 정보화 사회에선 치명적인 결함이다.

 

10. 북한은 진정한 친구, 우호국이 없다.

중국도 마지못해 봐주고 있다. 스탈린, 모택동 같은 나쁜 친구의 영향을 받아 그 습성에서 헤어나지 못한다.

 

11. 북한은 실용교육이 약하다.

김일성 집안의 소위 혁명역사를 아무리 많이 배워도 국제사회에서는 쓸모가 없다. 김일성 김정일에 대하여 배우는 시간에 경제와 과학을 배워야 한다. 문제는 그렇게 하면 체제가 무너진다는 점이다.

 

12. 북한은 제조업의 기반이 너무 약하다.

모든 공장은 국제경쟁력이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없고, 개방에 견딜 만한 산업시설이 없다. 모든 공장은 국제기준으로는 고철, 쓰레기뿐이다.

 

13. 북한은 神政체제이다.

김일성 김정일이 하나님이다. 神이 직접 다스리는 나라는 반드시 암흑으로 간다. 神은 안 보이는 곳에 멀리, 뒤에 있어야 한다.

 

14. 북한은 나무가 적다.

사람이 자연을 보호하지 못하면 자연은 사람을 보호해주지 않는다. 김정일에게 남한보다 더 무서운 敵은 북한의 산과 들과 강이다.

 

15. 북한은 군사비, 선전비, 행사비에 너무 많은 돈을 쓴다.

생산과 직결되지 않는 곳에 많은 돈을 쓰면 국가 경제는 무너진다.  

 

16. 북한은 궤도 수정 능력이 결여되었다.

모든 조직과 인간은 잘못을 저지를 수 있다. 문제는 그 잘못을 고칠 수 있는 수정, 견제 장치가 없다. 그런 조직은 반드시 망한다.

 

17. 북한의 가장 치명적인 약점은 남한의 존재이다.

남한체제의 종합된 힘이 북한에 작용하기 시작하면 빨려오게 되어 있다.

 

18. 북한은 반드시 망한다.

다만 빨리 망하느냐, 늦게 망하느냐의 문제다. 한국이 북한과 함께 망해주려고 하면 북한은 늦게 망할 수 있다.

 

 

뉴라이트경주연합 사무처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