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키자 ! 대한민국!

에포크타임스 뉴스보기 본문

한.미.일 동맹강화 관련

에포크타임스 뉴스보기

새벽이슬1 2021. 4. 17. 08:46

 

오늘의 명언

성공의 비결은 시작하는 것이다. -마크 트웨인-
“The secret of getting ahead is getting started.”



오늘의 뉴스

美 국무부, 홍콩 에포크타임스 인쇄소 괴한 ‘해머 테러’ 규탄

13일(현지시각) 미 국무부 대변인은 전날 홍콩판 에포크타임스 인쇄소에 복면을 한 괴한들이 침입해 인쇄장비를 파손한 사건을 규탄하고 홍콩 당국에 조사를 촉구했습니다.

 

뉴스 더보기

 

공화당 주지사, 사실상 저커버그 겨냥한 기부 금지법 서명


공화당 소속 더그 듀시 미국 애리조나주 주지사는 지난 9일 선거 운영 자금을 개인적으로 기부하지 못하도록 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 법안은 주지사 서명에 앞서 애리조나 주 의회 상·하원에서 각각 통과됐습니다.

뉴스 더보기

 

“中 중난하이 고위층은 미국산 백신 접종” 문자 메시지 논란

“중난하이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모두 미국 백신을 접종했다.” 주미 중국 대사관 직원이 보냈다고 알려진 문자 메시지가 중국의 백신 접종률이 더딘 이유를 알려준다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뉴스 더보기

오늘의 영상

[미국의 사상 리더들] “미국, 중국의 통신 침투에 안전한가?”

브렌던 카 미 연방통신위원회(FCC) 위원이 미국 네트워크 보안의 허점을 지적했습니다. 중국 정권에 연계된 통신기업 장비들이 여전히 미국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는 것인데요.

 

 

 

 

라이프 / 스토리

 

"70일 동안 700명밖에 안 죽었다, UN 천천히 해라" 미얀마의 절규

지난 12일 현지 SNS에는 한 미얀마 청년이 "70일 동안 단지 700명 죽었다. 천천히 해라, UN. 우리는 아직 (죽을 사람이) 수백만 명이 남아 있다"라고 적힌 피켓을 든 사진이 널리 퍼지고 있습니다.

뉴스 더보기

 

뉴스레터 피드백하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공유해주세요!

 

 

Would you subscribe to our English edition newsletters? 
Click Here

 

 

Copyright © 2021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101동 3403호

전화번호: 02-732-8608 / e-mail : help_kr@epochtimes.com

 

추후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거나 한 번에 모든 뉴스레터 리스트를 관리하고 싶으시면 [구독관리]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