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키자 ! 대한민국!

세계의 창-5.19 본문

토픽-뉴스 영상(포토)

세계의 창-5.19

새벽이슬1 2020. 5. 19. 11:20

스페인 론다 인근 엘가스토르의 길 거리에서 발견된 새끼 여우가 담요에 둘러싸여 있다.

중국 베이징의 '월드파크'에서 어린 아이들이 미국 연방의사당 복제 모형 앞에서 놀고 있다.

독일 프랑크루트 인근에 휘영청 빛나는 보름달이 떠 있다.

벨기에 브뤼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여파로 >생활고를 겪고 있는 식당 주인들이 정부의 지원을 촉구하는 시위의 일환으로 길 거리에 셰프복을 널어 놓았다.

중남미 국가 콜롬비아 메데인에서 경찰들이 거리에서 사망한 노숙자의 시신을 비닐로 묶고 있다.

브라질 상파울로의 성당 앞에 노숙자가 거적을 덮고 누워 있다.

인도 동남부 안드라프라데시주 비사카파트남에서 남성이 LG화학 현지 공장에서 누출된 가스로 의식을 잃은 소년을 옮기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베이를 항해하고 있는 크루즈선 '루비 프린세스'호 옆으로 필리핀 군 선박이 지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COVID-19)로 온상지로 전락한 '루비 프린세스'호가 호주 시드니를 거쳐 필리핀 마닐라로 향하고 있다.

중남미 온두라스 남부 도시 엘카리잘에서 야당인 자유당이 나눠주는 생닭을 받기 위해 시민들이 몰려들고 있다.

브라질 상파울루의 파라이조폴리스에서 주민들이 축구 경기장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했다. 인구 밀도가 높은 파라이조폴리스 지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10만 여명을 기록했다.

미국 메인주 캠던 인근 페놉스콧 만(Penobscot Bay)에 해가 지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레스토랑에서 얼굴 가리개를 착용한 종업원들이 영업을 재개하기 전 서빙연습을 하고 있다. 네덜란드 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속도가 둔화됨에 따라 봉쇄를 완화하기 시작했다.

미국 워싱턴 DC의 박물관 앞에 설치된 조지 워싱턴 미 초대 대통령의 동상에 마스크가 씌워져 있다. 미국 정부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정점을 지났다는 판단 아래 봉쇄 완화를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추가 확산에 우려가 계속되고 있다.

에콰도르 키토의 거리에서 범죄 과학 수사 대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망자로 추정되는 시신을 조사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3만 명을 넘어선 에콰도르에서는 의료,장례 체계가 붕괴위기에 놓였다.

시리아 북부 이들리브주 아리하 마을에서 가족이 라마다 금식 종료를 맞아 '금식을 깬다'는 의미의 이프타르(Iftar) 식사를 하고 있다.

파키스탄 페샤와르에서 상인들이 수박을 팔고 있다.

척슈머 상원 미국 민주당 원내대표가 마스크를 착용한 채 워싱턴 DC의 의회에 도착했다. 미 상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위험에도 불구하고 인사 청문회, 의제 일정 등을 위해 중단됐던 회기를 재개했다.

인도에서 '전국봉쇄령'으로 인해 타지에서 발이 묶였던 노동자들이 봉쇄령이 완화됨에 따라 기차를 타고 고향으로 돌아오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외출금지' 등 엄격한 봉쇄령을 내렸던 인도가 40여 일만에 봉쇄령을 완화한 주요 지역에 시민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바이러스 재확산 우려가 커지고 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까마귀 한 마리가 텅 빈 도로를 건너고 있다. 독일 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속도가 둔화됨에 따라 이동 제한 완화와 상점 영업 운영 재개 등 단계적 봉쇄령 완화조치에 들어갔다.

방글라데시 수도 다카에서 봉쇄령이 완화됨에 따라 교통량이 늘어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방글라데시는 지난달 말부터 산업 주력인 의류 공장 가동을 단계적으로 허용한 데 이어 하루 6시간씩 상점 운영을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사우디아라비아 성지 메카의 대사원 앞에서 경찰이 보초를 서고 있다. 앞서 사우디 정부는 대사원과 메디나의 예언자 사원을 이슬람 금식성월인 '라마단'에도 개방하지 않는다고 발표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외곽의 묘지에서 작업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 시신을 묻을 무덤을 파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지지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집권 20여 년 만에 역대 최저치를 기록했다.

한국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서 관중 없는 상태로 2020 프로야구 개막전이 열린 가운데 경기 관중석에 시민들의 모습이 담긴 배너가 설치 돼 있다. 이번 개막전에서 한화 이글스가 SK 와이번스를 3대0으로 이겼다.

이탈리아 밀라노의 역이 마스크를 착용한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이탈리아 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한 봉쇄령을 완화하기 시작했다.

인도 델리에서 경찰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지 않은 시민에게 경찰봉을 휘두르고 있다.

인도네시아 웨스트자바주 반둥에서 '트랜스포머' 복장을 한 시 관계자가 시민들에게 외출을 자제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제2차 세계대전 승전' 75주년을 위한 행사 리허설이 진행되는 가운데 다목적 대형 수송기인 '일류신 Il-76'이 상공을 비행하고 있다.

케냐 나이로비의 빈민가에서 주민들이 경찰의 폭행으로 사망한 희생자의 시신 주위로 모여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예수상이 마스크를 입고 있다.

인도네시아 노스칼리만탄주 타라칸에서 시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망자 시신을 옮기고 있다.

그리스 플로리나의 님파이오 마을에서 방사된 곰 두 마리가 뛰어가고 있다.

태국 방콕의 사원에서 전통무용수들이 얼굴에 가리개를 착용한 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라크 나자프에서 청소년들이 '파쿠르'(움직임의 예술)를 연습하고 있다.

스위스 뇌샤텔 성당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태로 미사에 참석하지 못한 신자들의 사진이 놓여 있다.

인도 뭄바이의 아스비니 병원에서 의료진의 머리 위로 무수한 꽃잎들이 떨어지고 있다. 인도 공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그리스 에개해 레스보스섬에서 난민 및 이민자들이 본토로 이송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그리스 레스보스섬에 위치한 모리아 난민캠프는 그리스 최대 난민 캠프로, 적정 수용 인원인 3,000명보다 3배 이상 많은 1만여명의 망명 신청자들이 생활하고 있다.

네팔 카트만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 관계자들이 무료 배급되는 음식을 받기 위해 도착한 소녀의 몸에 소독액을 분사하고 있다.

폭우로 인해 케냐 조이아강(River Nzoia)의 제방이 무너지면서 냐도레라 마을이 물에 잠겼다.

브라질 북부 마나우스 교도소의 옥상에서 수감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한 면회 중단 조치에 항의하고 있다.

영국 런던의 주거지역에 주차된 소형차량이 인공잔디로 장식돼 있다.

 

Music Box Dance - Frank mills

 

'토픽-뉴스 영상(포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선왕조 실록을 유머스럽게 풀다.  (0) 2020.07.19
세계의 창-20.6.1  (0) 2020.06.01
세계의 창4.20  (0) 2020.04.29
세계의 창4.20  (0) 2020.04.21
세계의 창-4.6일 -코로나 정국  (0) 2020.04.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