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키자 ! 대한민국!

세계정부 일루미나티 진영에 총 비상이 걸렸다. 본문

세계를 움직이는 사람들

세계정부 일루미나티 진영에 총 비상이 걸렸다.

새벽이슬1 2020. 5. 6. 10:47

【필독】“일루미나티 진영에 총 비상이 걸렸다!”

호떡집에 불이 난 것일까?.

우리의 주적 일루미나티 진영에 빨간 불이 켜졌다. 우리 민족을 죽이기 위해 그들이 마지막으로 꺼낸 전략이 바로 내각제 개헌을 통해 우리를 중국속국으로 만드는 것이었다.

그런데 내각제 개헌을 위해서는 이번 4.15총선이 개헌에 부담이 없는 좌파진영이 압승을 거두게 해야 한다. 그래서 민주당이 180석을 얻게 했다.

이제 총선이 끝나면 개헌정족수 나머지 20석 채우는 것은 식은 죽 먹기보다 쉽다,

그러나 그들의 과욕이 너무 앞섰던 것일까?.

대규모 조작선거를 대놓고 저질은 것이다. 36/63이란 이상한 숫자가 나오고 0.39라는 상수가 밝혀지면서 여야의 사전선거 관내/관외 투표비율이 똑 같이 나온 것이다.

우리나라 천재 통계물리학 박사인 박영아 교수는 “누가 손을 대지 않고는 결코 일어날 수 없다. 확률적으로 보면 우주 전체 나이 동안에 1초에 한 번 씩 천개의 동전을 던지고 앞면이 모두 나와야 할 확률이다”라고 했을 정도다.

결코 나올 수 없는 숫자라는 것이다.

더구나 투표자 수가 선거인 수보다 더 많이 나온 곳이 전국에서 30곳 이상이나 된다. 세상천지 어찌 이런 일이 백주 대낮에 대한민국에서 버젓이 일어날 수 있을까?.

사태가 이러하니 그들이 비상이 걸린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 아닐까?.

서둘러 두가지 대책을 세워 이슈를 잠재우려고 했다.

첫째는 그들의 좀비들을 내세워 그들이 가장 잘하는 “물타기”를 하는 것이다.

그들의 좀비이며 가짜보수 언론인 조중동과 좌파 언론인 국민일보 한겨례까지 내세워 부정선거를 물타기 했다. 뿐만 아니라 사탄파이며 가짜 보수 정치인들인 이준석/정진석/하태경/장제원 등을 내세워 불끄기를 시도했다.

또한 그동안 보수우파국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가짜 논객이요 유튜브들을 대거 동원하여 물타기와 불끄기 양면전략을 전개하게 했다.

여기서 밀렸다가는 한민족 말살 목표는 도로아미타불이 되고 말기 때문이다.

그들이 바로 조갑제/정규재/김진/변희재/고성국/황장수 등이다. 평소에는 보수와 극우적인 스텐스를 갖다가도 결정적인 순간에 배신을 때리는 자들로 유명하다.

이들은 한결같이 3.10탄핵을 찬성했거나 5.9부정선거를 부정하거나 음모론으로 일축했으며 상식이나 마찬가지인 5.18폭동도 한사코 민주화로 인정해주는 그들이 심어논 '트로이목마'들이었던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주적이 일루미나티임을 전혀 모르고 있었으니 그들이 심어 논 가짜 보수인 트로이목마들에 대해서는 알 길이 없었던 것이다. 우리는 지금이라도 이들부터 우리의 적으로 규정하고 단죄해 나가야 할 것이다.

둘째는 김정은 사망설을 퍼트려 물타기 했다.

최근 미국 CNN이 ‘김정은 뇌사상태’를 보도함으로써 소위 김정은 사망설이 온 세계의 이슈가 되도록 만들었지만 그 뉴스는 결국 가짜 뉴스로 밝혀졌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도 오늘 “CNN뉴스는 가짜 뉴스”라고 공식 언급했다.

“사건은 또 다른 사건으로 덮어라!”

일루미나티의 유명한 전략/전술 중에 하나다. 우리는 어떤 정치적 고비마다 의문의 사건 사고들이 우연히 일어남으로써 그 사건이 유야무야로 끝난 경우를 참으로 많이도 보아 왔다.

거의 전부가 일루미나티의 수법이라는 것을 우리는 알 수가 없었던 것이다.

이번 김정은 사망설도 그러한 차원에서 부정선거란 이슈를 잠재우기 위해 또 다른 가짜 대형사건으로 덮으려 꺼낸 전략이었던 것이다.

그동안 우리는 우리의 적으로 보통 북한과 주사파일당으로만 한정해 옴으로써 일루미나티가 가진 세계적인 네트워크에 대해서는 관심조차 없었던 것이다.

미국 CNN이 어떤 신문인가?.

일루미나티의 기관지나 다름없는 신문이다. 미국의 주류언론 중에서도 폭스뉴스 빼고는 거의 전부가 일루미나티에 장악돼 있는 것이 현실이다. 우리나라 전 언론과 방송들도 그들에 의해 컨트롤 되고 있는 것과 같다고 보면 된다.

그들의 헌법이라고 할 수 있는 “시온의정서” 22장을 보면 “목적은 수단을 정당화 한다”고 되어 있다.

목적을 위해서라면 어떤 수단과 방법도 다 동원하라는 뜻이다. 그래서 빨갱이들이 거짓말을 밥 먹듯 잘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 있다.

그런데 부정선거를 덮기 위한 그들이 꺼낸 두가지 전술이 다 실패로 돌아갔다. 그들이 또 무슨 대형사건을 터트릴지는 알 수 없다. 그들은 결코 쉽게 물러서지 않는 놈들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거짓을 이기는 유일한 방법이 있다.

정도와 진실이라는 무기를 장착하는 것이다.거짓이 어둠이라면 정도와 진실은 빛이라고 할 수 있다.

아무리 짙은 어둠도 밝은 빛 앞에서는 일시에 사라지는 것이 우주의 움직일 수 없는 이치가 아닌가?..

정도와 진실이란 빛으로 어둠을 몰아내자!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0년 4월 24일 용인수지에서

 

 

【필독】"전직 중앙선관위 노조위원장의 핵폭탄 급 폭로"

애국 국민 여러분,

아래 동영상을 꼭 보아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국회에서 민경욱의원의 선거무효소송과 증거보존 신청관련 기자회견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중요한 기자회견장에 제도권 언론 기자들이 단 한명도 참석하지 않았다는 사실이고 미통당의 관계자 단 한명도 보이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이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요?.

대한민국의 언론과 제1야당도 우리의 주적이며 이번 총선 조작에 개입한 주범 일루미나티에게 완전 장악되어 있다는 뜻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그런데 아주 반가운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오늘 기자 회견 끝무렵에 전직 중앙선관위 노조위원장을 두번이나 지냈던 분이 마이크를 잡고 매우 중요한 내용을 폭로했습니다.

그 내용을 요약하면,
------------
나는 중앙선관위 노조위원장 출신이다.

두번이나 노조위원장을 지내면서 부정선거에 대한 모든 증거를 모아놓았다. 노조위원장으로써 부정선거에 대해 투쟁을 하다 감옥(1년 1개월)까지 갔다 왔다.

이번 부정선거는 2002년 전자개표기를 사용했을 때부터 부정이 쌓여오다 이번에야 터진것 뿐이다.

이번 부정선거의 핵심은 QR코드다. 공직선거법을 정면으로 부정하는 불법행위다. 단순한 의혹이 결코 아니라는 사실이다.

나는 두번이나 노조위원장으로 근무하면서 근 20년동안 선관위가 저지른 부정선거에 대한 모든 증거를 가지고 있다.

이 증거를 민경욱 의원에게 모두 드리고 필요하면 여러분들이 장소만 마련해 주면 모든 것을 상세히 폭로해 드리겠다.우리가 이 싸음에 이기기 위해서는 저들이 무슨 짓을 했는 지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이제 목숨을 걸어야 한다.

목숨을 걸지 않고는 이 엄청난 부정선거를 밝혀 낼 수 없기 때문이다. 나는 민경욱의원을 도와 부정선거를 밝히는데 한 목숨을 걸겟다.

여러분들도 나와 함께 해 달라!
---------------
대략 이런 요지의 발언을 했습니다.

만약 이분의 발언이 사실이라면 이것은 사상 최고의 국기 문란행위에 해당하는 것이며 전자개표기로 부정당선된 노무현과 문재인, 그리고 전자개표기를 도입시켜 노무현을 불법 당선시킨 김대중까지 그 영향이 미치게 됩니다.

하늘이 일루미나티가 저질은 적폐를 한꺼번에 쓸어내라는 측면에서 오늘 이분을 우리에게 보내주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진정한 싸움은 이제사 시작됐습니다.

우리모두 태극기 깃발아래 다시 하나로 뭉치고 끝까지 싸워이겨서 반듯한 법치국가를 다시 세웁시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0년 4월 28일 용인수지에서



(관련동영상: 29분 부터)








Click!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1057&v=PWnFJ02M9K4&feature=emb_logo

100202-risell-sw4.jpg

▲ `더 시크릿 월드`의 중심을 이루는 3 진영의 상징, 좌부터 `템플러`, `일루미나티`, `드래곤`이다. 각 진영은 자신의 정의에 따라 어두운 세력에 대항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