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키자 ! 대한민국!
지금은 온국민이 대한민국 수호운동에 나설때! 본문
지금은 온 국민이 대한민국수호운동에 나설 때입니다.
- 이를 위해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에 회원가입해 주세요 -
안녕하십니까?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약칭 새한국) 집행위원장 서경석목사입니다. 이 글은 애국시민들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새한국>에 회원가입을 부탁하는 편지입니다.
1. <새한국>은 어떤 단체인가?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약칭 새한국)은 세월호사건 후 우파원로들이 중심이 되어 국가개조를 위해 시작한 국민운동입니다. 작년 11월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반대하여 태극기집회를 처음 시작했고 지금까지 전국에 백십개 시군구에 조직을 둔 애국단체입니다.
2. 지금 우리나라는 6.25이래 최대의 위기상황입니다.
북한의 대륙간탄도미사일(ICBM)이 완성되어 미국본토를 핵으로 위협하면 미국 내에서 한국에서 미군이 철수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반드시 커질 것입니다. 그러나 쉽게 철수하지는 못합니다. 한미동맹도 있고 철수하면 미국의 체면이 땅에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한국이 지킬 가치가 없는 나라라고 판단하면 얼마든지 주한미군 철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나라는 적화(赤化)라는 최대의 위기상황에 빠집니다.
지금의 한국은 미국이 희생을 무릅쓰고 지켜줄 가치가 있는 나라로 비쳐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민주노총, 전교조, 진보연대 등 종북좌파(從北左派)가 주말마다 광화문에 운집하여 한미동맹 파기, 미군철수, 사드배치반대, 국기보안법폐지, 이석기 석방을 주장하고 트럼프도 한국에 못 오게 막겠다고 합니다. 김정은의 앞잡이 노릇을 철저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한국정부는 이들을 방치 내지 비호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미국은 한국정부에 대해 배신감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기 마련입니다. 한국자신이 한국수호의 의지가 약한데 미군이 우리대신 나라를 지켜줄 리가 없습니다.
3. 우리 앞에 세 가지 선택의 길이 놓여 있습니다.
첫째는 고강도의 경제제재로 북핵을 폐기시킬 수 없어 미국이 북한을 군사적으로 공격하는 경우입니다. 그러나 이 경우 한국이 보복피해를 당하는 것을 막을 길이 없습니다. 보복 당하면 우리도 대응해서 전쟁이 발발합니다. 핵전쟁까지는 나지 않더라도 쌍방 피해가 엄청날 것입니다. 그래서 군사적 공격은 어디까지나 말 폭탄으로 그쳐야 합니다.
둘째는 북한이 ICBM을 완성해서 미군철수하지 않으면 미국본토를 공격하겠다고 협박하는데 이때 미국이 미군을 철수시키는 경우입니다. 이렇게 되면 한국은 적화위기에 빠집니다. 이 경우 핵공격이 없어도 북한이 게릴라전을 펼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면 한국은 대혼란에 빠지고 외국자본이 빠져나가 경제가 붕괴되고 한국탈출 대열이 엄청날 것입니다. 문재인정부는 북한에 경제지원을 하며 평화를 구걸하고 연방제 논의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혼란의 최종 종착점은 赤化일 것입니다.
셋째는 북한이 ICBM을 완성하여 미국본토를 위협하더라도 미국이 미군철수를 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북한정권과 일체의 타협을 하지 않고 전 세계가 단결해서 북한을 향한 경제제재를 계속합니다. 북한의 대외무역, 대외교류가 전면 중단됩니다. 중국도 원유공급을 소량만 합니다. 한국에 전술핵을 재배치해서 북한이 핵공격 위협도 못하게 하고 한미연합사도 계속 주둔합니다. 온 국민이 단결하여 어떤 위협에도 결연히 대처합니다. 북한이 ICBM으로 미국을 공격하겠다고 위협하겠지만 공격 순간 북한은 지구상에서 사라지므로 공격하지 못합니다. 북한과의 대치가 일정기간 계속되지만 결국은 북한이 붕괴됩니다.
4. 우리는 적화를 막고 미군주둔과 북한붕괴를 향해 가야 합니다.
우리는 당연히 셋째 길로 가야 합니다. 그런데 제일 큰 걱정은 문재인정권이 두 번째 길로 가고 있는 점입니다. 문재인정부가 미국의 북한공격을 반대하는 것은 좋지만 미국이 북한에 말폭탄을 가할 때 중간에서 힘을 빼면 안 됩니다. 국제사회가 대북압박을 할 때 한국이 중간에서 훼방놓는 나라로 비쳐지면 우방들이 화날 수밖에 없습니다. 문정인 특보가 “한미동맹이 깨지더라도 전쟁은 안 된다”는 말은 두 번째 길로 밖에 이해되지 않습니다. 문재인정권은 전술핵배치도 반대하고, 한미연합사는 해체시키려고 합니다. 문대통령은 원래 미군철수를 지지했던 사람입니다. 또 종북좌파들이 한미동맹을 파기하고 미군철수하라고 외쳐도 이를 제재하지 않고 있습니다. 더구나 문재인정부는 북한붕괴를 원치 않는다며 돈으로 평화를 구걸합니다. 게다가 종북좌파인 임종석이 대통령 비서실장입니다. 그러니 미국이 한국에 대해 우방으로서의 신뢰를 보이지 않는 것이 당연합니다. 유엔총회에 문재인대통령이 참석했을 때도 미국정부로부터 국빈대접을 받지 못했습니다.
미국이 미군철수를 결정하면 결정 3시간 만에 외국자본이 다 빠져나갑니다. 최근 한국의 안보상황이 불안하다는 이유만으로 외국자본 3조원이 빠져 나갔습니다. 혼란을 부추기는 종북좌파도 막강합니다. 대부분의 국민은 종북좌파세력를 강력하게 제압하려는 의지가 박약합니다. 종북좌파를 비판하면 꼴통보수로 찍힐까 걱정합니다. 국내에 북한간첩도 수만명이 있고 발견되지 않은 땅굴도 있을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북한 게릴라부대 공격애 아주 취약합니다. 그래서 미군철수는 적화위기를 의미합니다.
우리나라가 세 번째 길로 가려면 지금부터 단호하게 결심해서 우리국민이 대한민국 수호운동에 강력하게 나서서 종북좌파와 결연하게 맞서야 하고 지자체 선거에서 종북좌파를 비호하는 문재인 정권을 심판해야 합니다.
5. 지금부터 대한민국 수호운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첫째 공고한 한미동맹이 대한민국 수호의 기반임을 천명합니다.
둘째 미군철수는 절대 안 되므로 미군철수를 주장하는 사람과 결연히 맞섭니다.
셋째 핵에는 핵으로 대응해서 전술핵 재배치를 주장합니다.
넷째 문재인정부가 국민대통합의 길로 가고 대한민국 수호에 앞장서도록 촉구합니다.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이 앞장서서 대한민국수호운동을 전개하려고 합니다.
첫째 사람들에게 “대한민국 수호”를 역설하고 <새한국>회원으로 가입하게 합니다. 매일 새한국의 회원숫자 증가를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게 합니다.
둘째 자녀들부터 <새한국>회원에 가입시킵니다.
셋째 주1회 뉴스레타를 회원에게 보내고 월 1회 정례집회를 갖습니다.
넷째 시민을 상대로 대한민국 수호와 전술핵재배치를 위한 가두서명을 전개합니다.
다섯째 다른 단체와 연대해서 종북좌파를 제압하는 행동을 합니다.
그래서 대한민국 수호의지를 가진 회원들을 모든 시군구에 5백-천명을 만들고 내년 지자체 선거전까지 기필코 10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합니다. 그래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6. <새한국>은 다음의 활동도 합니다.
(1) 탈원전반대국민행동 : 탈원전반대 천만인서명운동(http://www.탈원전반대.com, www.탈원전반대.com. 혹은 http://탈원전반대.com)이 1만8천명을 넘어섰고 10월14일(토) 오후2시 시청 앞에서 자유한국당과 공동으로 탈원전반대집회를 개최합니다. 공론화위원회가 탈원전을 결정한 후에도 탈원전반대집회를 계속합니다.
(2) 정론지 신문창간작업 : <새한국>이 조선일보를 능가하는 정론지 일간신문 창간작업에 앞장섭니다. 10월 12일(금) 오후4시에 서울 은행연합회관에서 신문창간 설명회가 개최되고 정기구독 신청, 주식약정, 신문창간위원 신청을 합니다. 50억원의 주식약정과 50만명의 정기구독신청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3) MBC지키기 운동 : 매주 수요일 오후4시에 상암동 MBC앞에서 MBC지키기 대회를 갖고 매주 화요일 오후2시에 더민주당사 앞에서 규탄집회를 갖습니다. 10월10일 민주당앞에서 10월11일 상암동MBC앞에서 집회가 있습니다.
(4) 전교조 반대 교장,교사모임 창립 및 교육감선거 대책활동 : 10월19일오후2시에 서울교총회관에서 전교조와 맞서는 교육감 선출 대책회의를 갖습니다. 현재 <새한국>의 전교조 반대 교장, 교사모임에 97명의 교직자들이 동참했습니다. 이 모임을 전국적인 지부를 갖는 강력한 모임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5) 앞으로 기독교인들이 별도로 대한민국수호 기독교운동을 전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150명의 목사님이 애국목회자 모임에 동참하였습니다.
(6) 삼성 이재용부회장 무죄석방 서명운동 : www.이재용1.com 에서 서명바랍니다.
(7) 문재인대통령 공산주의자해명촉구 서명운동 : www.고영주.com 에서 서명바랍니다.
(8) 자유한국당의 박근혜 전대통령 출당을 반대하는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sks-korea/221095965070) 아울러 대한민국애국시민연합, 박근혜대통령구명총연합, 박근혜대통령무죄석방천만인서명운동본부, 전군구국동지연합회, 태극기혁명국민운동본부와 함께 박근혜대통령 구속연장결사저지 국민행동도 합니다.
(9) 토요태극기집회 : <새한국>은 10월 중순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2시에 대한문 앞 혹은 청계광장에서 태극기집회를 다시 시작합니다.
(10) 성금보내기 : <새한국>은 문자편지 비용이 있어야 운동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뜻있는 분의 성금을 꼭 부탁합니다. 성금은 “KEB하나은행 777 910198 01807 서경석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으로 보내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꼭 회원으로 가입해 주세요. 그래야 나라를 지킬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한국>에 회원가입하기
'새로운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후년 총선 승리의 好期가 다가오고 있다. (0) | 2018.11.23 |
---|---|
지금은 김정은 정권 붕괴 국제행동에 총력을 다할때이다 (0) | 2018.01.04 |
삼권분립의 시대는 끝났다-법원이 무너지다. (0) | 2017.08.29 |
하태경(부산 해운대구) 낙선운동본부를 만들자! (0) | 2017.08.11 |
이혜훈의원에게 드리는 경고편지 (0) | 2017.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