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키자 ! 대한민국!

하태경의원 문창극 총리내정자 역사관 아주 건강하고 훌륭하다 본문

시사-논평-성명서-칼럼.기사

하태경의원 문창극 총리내정자 역사관 아주 건강하고 훌륭하다

새벽이슬1 2014. 6. 13. 02:14

하태경의원 "문창극 총리 내정자의 역사관, 아주 건강하고 애국적이다.

하태경 새누리당 의원이 문창극 국무총리 내정자의 역사관을 옹호하며 그에게 극우모자를 씌우는 것은 잘못됐다고 말했다.


하태경 `문창극 총리 내정자의 역사관, 아주 낙천적이고 건강`
△ 하태경 의원이 문창극 국무총리 내정자의 역사 인식을 두둔했다. / 사진= 연합뉴스


 하태경 의원은 12일 트위터를 통해 “야당과 좌파가 문창극 총리 내정자에게 친일 딱지를 붙이려고 혈안이 돼 있다”며 “그의 발언이나 글을 자세히 보면 그는 친일이 아니라 극일이고 대한민국을 열렬히 사랑하고 자랑스러워하는 사람임을 분명히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문창극 총리 후보(가) 언론에 일방적으로 당하는 거 도저히 못 보고 있겠다”며 “그의 온누리교회 1시간 강연 들어보니 그의 역사관은 아주 낙천적이고 건강함을 알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하태경 의원은 “문창극 총리 내정자가 과거 글들로 당하는 걸 보고 있는 현재 언론인들은 무슨 느낌일까? 혹시 자신도 총리가 될지도 모르니 각 세우는 글은 이제 그만 쓰고 양비론적이고 중립적인, 욕 안 먹는 글만 써야겠다고 냉소하고 있지는...”이라며 현직 언론인들에게도 쓴소리했다.

한편 문창극 국무총리 내정자는 12일 “논란이 되고 있는 글들은 언론인 출신의 자유 기고가로서 쓴 것이고, 강연은 종교인으로서 교회 안에서 한 것이어서 일반인의 정서와 다소 거리가 있을 수 있다. 그런 점 때문에 오해의 소지가 생긴 것은 유감”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X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