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키자 ! 대한민국!

대한민국 국민에게 고함 본문

국가·정치·정당·보수단체

대한민국 국민에게 고함

새벽이슬1 2013. 9. 1. 14:41

대한민국 국민께

보내는 호소문

이주성

http://www.ilbe.com/1726317238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저는 올해 5월 15일 채널A '탕탕평평'에 출연하여 1980년 5월 광주사태 당시 북한군 특수군이 남파되어 광주에서 게릴라작전을 벌인 본인을 수십 차례나 인터뷰하여 증언 책을 출판하였고 그 진실을 말한 이주성입니다. 지난 7월 30일 광주지방검찰청에서 보낸 고소, 고발장이 저에게 도착했습니다. 광주사태 당시 북한군 중앙당연락소(간첩훈련소) 전투원이 자신의 소속 부대원 50여명과 함께 김일성의 명령을 받고 광주폭동에 남파된 북한군 특전사 부대를 총 지휘할 지휘관을 호위하여 광주에 내려 왔었다는 것을 증언하였습니다.

 

그런데 5.18단체들은 광주민주화 운동을 왜곡 폄하 하였다며 저를 명예 훼손죄로 검찰에 고발하고 온갖 공갈협박을 다 하고 있습니다. 저는 ‘탕탕평평’에 출연하여 북한군이 광주사태에 남파되어 교란작전을 벌인 진실을 이야기 했을 뿐, 5.18을 폄하하거나 왜곡한 일이 없습니다.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국가입니다.

언론의 자유, 표현의 자유, 국민의 알권리 차원에서 제가 한 발언은 헌법정신이나 세계인권선언문에 부합되는 행동이었습니다. 저는 대한민국에 저를 평가해 달라거나 무엇을 요구한 적이 없습니다. 다만 이 나라의 잘못된 역사를 바로잡고 진실을 알리려 했습니다.

 

5.18 광주사태에 남파된 북한군의 게릴라 작전에 국군과 시민군이 억울하게 죽었다는 것을 밝히고 북한군과 내통하여 앞장에서 길잡이를 한 남한의 간첩들과 종북무리들을 찾아내어 역사의 심판대에 세워야 한다고 말했을 뿐입니다. 그리고 광주사태의 진실을 똑바로 밝혀 더는 대한민국에서 남남갈등의 원인으로 되는 광주사태에 대한 논란을 종식시켜야 한다고 증언했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어떻게 5.18 민주화운동을 왜곡하고 폄하하는 것으로 됩니까. 흰 것을 희다고 말 못하고 검은 것을 검다고 말 못하게 하려는 것은 북한 김씨왕조 독재정권에서 벌어지고 있는 인권탄압행위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이런 일이 자유민주주의국가인 대한민국에서 백주에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광주사태 당시 남파 되었던 북한군 특전사가 말하는 증언도 거짓말이라며 생억지를 부리고 있습니다. 그 북한군 특전사가 자신의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역사의 진실을 밝히고자 증언한 사실을 대한민국 정부의 일부 관리들과 언론기관들은 5.18단체들과 일부 사람들을 부추겨 난동과 고소, 고발이라는 지구촌 어느 나라에도 있을 수 없는 히스테리적인 광란을 벌이고 있습니다.

 

입만 벌리면 민주주의 운동이 저들의 전리품인 것처럼 말하던 5.18단체 사람들은 민주주의 의 가장 근본인 언론의 자유와 국민의 알권리를 짓밟고 인권탄압의 앞장에서 난동을 부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거짓으로 살아왔고 지금껏 거짓으로 살고 있으니 모든 사람들이 하는 말이 거짓말로 보이고 들리는 모양입니다. 5.18 광주사태 관련 단체들과 일부 시민들의 주장대로라면 대한민국 국군은 무조건 살인자가 되어야 하며, 6.25동란을 비롯하여 역사적으로 대한민국을 침략하고 국민을 대상으로 테러작전들을 벌려 수많은 생명을 빼앗아 간 북한정권의 군대를 살인자라고 말하는 것은 범죄자라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저희들은 역사의 진실을 밝히고자 수많은 5.18단체들의 고소 고발과 난동에 맞서 법정에서 힘겨운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5.18 광주사태 당시 억울하게 북한 특수군의 총에 맞아 죽은 국군과 시민군의 명예회복을 위해 북한 정권의 앞잡이 간첩들과 종북무리의 청산을 위해 어려운 싸움을 하고 있는 저희들에게 국민 여러분께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