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키자 ! 대한민국!

새누리당-총선 120석이면 성공이라고? 본문

국가·정치·정당·보수단체

새누리당-총선 120석이면 성공이라고?

새벽이슬1 2012. 3. 24. 17:57

총선 결과는 어떻게 보나?
"새누리당 일부에서 이번 총선에서 120석만 얻어도 성공한 것이라고 평가하는데 원래 174석이었고, 지금 165석인 여당이 과반인 151석은 커녕 120석만 얻어도 성공한다고 이야기하는 게 맞느냐, 새누리당의 이번 총선 목표는 제1당이 되는 게 급선무이고, 조금 욕심을 내면 과반의석인 151석 이상을 차지하는 것"
박 위원장의 대세론, 어떻게 생각하나?
"이회창 후보의 대선 과정을 두 차례 옆에서 지켜봤는데, 당시는 지금보다 더 이 후보 쪽이 강고한 대세론을 형성했지만 결국 선거에서는 졌다. 대세론은 위험한 독소이고, 많은 후보들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다이나믹한 경선을 통해 후보가 결정되는 시스템이 향후 대권에서도 승리할 수 있을 것"
2012 대선 출마생각은?
"나라를 위해서 이런 일을 하면 잘하겠다는 의지가 서야 하고, 유권자들이 객관적으로 평가해줄 때 가능할 것. 승산과 함께 국가를 위해 일하겠다는 확고한 사명감이 있을 때 대권도전에 나서겠다." [더 보기]

"여러분은 지금 국민이 가장 선호하는 직업 1,2위 간의 역사적인 만남을 가지고 계신거에요~
공무원 1위, 연예인 2위... 아~항상 연예인이 1위였었는데 제가 2위로 밀렸네요^^"

'경기포럼'에 가수 김장훈씨가 강사로 왔습니다. 평소 화끈한 공연매너와 기부천사로서의 활동, 독도지킴이까지..연예인으로서 드물게 국가와 국민을 위한 일을 많이 하는터라 인기가 많은 분 중에 한 사람인데요. 역시나! 이 날 강당에 가득 매운 사람들로 시작 전 부터 분위기가 후끈거렸습니다.

김문수:"평화나 통일, 화합을 위해 군인들, 경기북부의 어려운 처지의 분들을 위해 노래를 하나 만들어 주십사해요"
김장훈:"안그래도 제가 DMZ에서 평화콘서트 같은 걸 하면 어떻겠나 생각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김문수:"개성공단 같은 데서도 공연을 하면 아주 좋을거 같은데..."
김장훈:(임진각-->개성공단 점점 일이 커지자) 아니 도지사님! 저 책임지실 수 있으세요? "노래 했는데 북쪽에서 야~김장훈이라는 가수 노래가 아주 좋디요, 데리고 오라우! 이러면 저 어떡합니까~ 제가 죽으면...유골을 경기도에 뿌려주세요ㅜㅜ"
김문수:"아~또 한가지는 119소방대원들을 위한 노래도 좀 만들어줘요.119는 정말 최고에요. 즉시출동, 현장출동, 휴일도 없고...장난전화도 받아주잖아요~""

김문수지사의 희생개그로 김장훈씨 넉다운!! 여기에 보태어 119 대원 중 한 분이 일주일에 두 번 의정부에서 독거노인이나 노숙자를 위해 밥차 봉사를 하는데 와달라고 부탁했더니 가겠다고 흔쾌히 승낙!
정말로 임진각과 개성공단에서 공연하는 김장훈씨를 볼 수 있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더 보기]

한줄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등록하기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추천하기 입력이 가능합니다!

본 메일은 회원님의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한 결과 회원님께서 수신동의를 하셨기에 발송되었습니다.
이메일의 수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If you don’t want to receive this mail, click here.
http://cafe.daum.net/moonsoolove


Comments